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숙박후기와 꿀팁까지!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숙박후기와 꿀팁까지!


안녕하세요 라이언딘입니다.

오늘은 11월에 다녀온 정말 디테일한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D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IHG계열의 호텔들

홀리데이인과 인터컨티넨탈이 모여있고, 

스키장과 다양한 액티브 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치, 작은 마을 같았어요!! 

 


짜잔~~

외부는 조금 오래된 것 같지만,

5성급 답게 내부는 넓고 좋았어요!!

 

먼저 인터컨티넨탈 외관과 앞에 보이는 풍경들입니다.

정말 하늘도 그렇고 너무 그림 같았어요~~

앞에 보이는 호수 위에 정자!? 그리고

다리가 그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아침과 밤에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지만

지금은 너무 추워서 사진만 후다닥 찍고 오세요! ㅎㅎ

 

 


 

왼쪽은 코로나 관련 방역 수칙 안내판입니다.

열화상 카메라도 있고 체크인할 때도 직원이 한 분 한 분 체온 측정을 합니다.

오른쪽은 층별 안내판입니다.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7층에 있는 클럽라운지는 운영을 안 한다고 하네요. ㅜㅜ

 

 


 

따라따라단~~ 

드디어 객실로 입실!

객실을 한번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객실은 더블베드가 있는 일반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일반 객실이지만 생각보다 넓었어요!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이라서 약간은

올드하지만 고급스러웠습니다.

 

침대도 너무 푹신하고 딩굴딩굴해도 될 정도로 넓었습니다.

가족으로 성인 2명에 어린이 1명이 같이 자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책상, 넓은 소파와 테이블까지 있습니다.

 

 

객실에는 분위기 있는 그림과

침대 옆에는 컨트롤 박스가 있어서 

조명을 편하게 끌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있었어요!! 

물론 날씨가 따뜻했으면 앉아서 커피라도 한잔 하겠지만

지금은 겨울이니까 구경만.... ^^

뷰는 뭐랄까.... 알펜시아 입구뷰라고 해야 할까요....?

객실은 높은 5층으로 배정받았으나 뷰가 예쁘지는 않았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좋은 뷰로 꼭 요청을 해야겠어요.....

 

 

 

 

 


호텔 Amenity와 미니바 물품들입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 어메니티는 전부 무료지만, 

서랍에 있는 미니바는 전부 유료니까 

필요하신 것만 사용하세요.... 

 

 

 

왼쪽은 짐을 두는 곳이고,

옷장에는 가운, 금고, 슬리퍼 그리고 구둣주걱 등 

보통 호텔들이랑 비슷했습니다. 

 

 

 

슬리퍼 인증샷! 

슬리퍼 두툼하고 크기도 여유웠어요~

 

 


 

짜잔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고 

욕조랑 샤워부스도 있네요~~ 

수압도 좋고 뜨거운 물이 잘 나와서

뜨끈뜨끈하게 샤워하니까 기분이가 좋았어요 ~..~

 

욕실 어메니티는 아그리아 제품으로

레몬 버베냐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좋았어요!!

따로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봤지만

국내에서는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ㅜㅜ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 비누,

면봉, 위생봉투, 헤어캡 그리고 드라이어기는 

서랍에 있지만, 칫솔과 치약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무료 칫솔 치약이 있으니 객실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일회용이라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Wow 기념일이라고 사전에 요청하였더니

이렇게 와인이랑 통과일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감동.... ㅜㅜ

 

근데 아쉽게도 밤에 먹으려고 와인을 이미 2병이나 사 왔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2병이나 사는 게 아니었는데!! ㅜㅜ

그래도 받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

 

 

짜잔~~~

이건 우리가 준비한 와인 2병과 카나페!

카나페는 직접 사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잘 만들어졌어요!! :D

 

분위기 있기 카나페와 와인 치얼스~~ 

역시 술에는 얼음 동동 오렌지 주스죠!! 

 

 

저처럼 이렇게 객실에서 홈파티하실 분들을 위한 TIP!

아이스버킷은 요청하면 무료로 올려줍니다!

생수와 와인잔 그리고 포크 등 필요한 게 있다면 

객실에서 컨시어지 부서로 연락하여 요청하면 끝!

 

 

 

 

 

 

 


 

여기는 로비예요!

넓다기보다는 길~~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참 전시 작품이 많았습니다. 

약간 미술관 느낌이 나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D

 


여기는 야간 뷰가 맛집입니다!!

밤에 추워도 한 번은 꼭 가보세요~~ 

이렇게 호텔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정말 밤에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요!! :D

 

 


마지막으로 현재 호텔 부대시설 및 운영 시간 안내문입니다~~

 

 

 

 

 

 

후기가 괜찮았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 

 

궁금하신 게 있으면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