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흑석동 맛집 필수, 흑리단길 최고 감성술집 Feels U :)

흑석동  맛집 필수, 흑리단길  최고 감성술집 Feels U :)


안녕하세요 라이언 딘입니다.

개인사정이 있어 잠시 쉬게 되었습니다....

쉬는 동안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오늘은 흑석동에 있는 숨은 레트로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추천을 받아 가게 된 술입인데 

중앙대생들만 안다는 핫플레이스예요!

 


필수 술집 소개.

주소: 서울시 동작구 현충로 102. / 지번) 흑석동 9-27 1층

찾아오는 길: 흑석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주차 불가)

운영시간: 매일 18:00 ~ 24:00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010-3244-8338

 

 


 

정말 외관부터 벌써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어떻게 보면 약간 허름한 느낌이 있지만 막상 들어가 보면 반전이 기다립니다. ㅎㅎ

참고로 골목이 약간 어두워서 외관 모르고 이름만 알고 가시면 그냥 지나치실 수 있으니까 꼭 보고 가주세요.

사진처럼 밤에는 필수라는 간판이 잘 안 보여요....

그래도 안에는 만석이라는 거 허허허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ㅎ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특이한 메뉴도 많고 다 맛있어 보였지만

밥을 먹고 바로 온 거라....

정말 신중하게 인터넷으로 후기 보다가 딱 하나 정해서 주문했습니다.

정말 메뉴만 10분 고민했네요.... ㅎㅎ

 

결국 우리가 시킨 건 "돼지꼬리바삭구이"

 

정말 특이한 돼지꼬리!??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도전정신을 갖고 시켰습니다!

뭔가 다른 것들은 아는 맛이니까 ㅎㅎ

술찜과 파스타도 정말 시키고 싶었지만

여운을 남겨 다시 오기 위해 참았습니다....


 

짜잔

기다리는 동안 내부 인테리어들을 찍어 봤습니다.

조명과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20~30대까지 다 좋아할 디자인과 분위기였어요.

무엇보다 인스타에 올리기 딱 좋은 감성!?

 

내구 전체를 찍고 싶었는데

10시에도 사람이 꽉 차있어서 못 찍었어요....ㅜㅜ

 


~짜자잔~

기다리는 동안 드디어 주문한 꼬리 바삭 구이가 나왔습니다!! 

뭔가 돼지라서 그런지 족발 느낌이 나네요~

술은 사랑할 때 :)

술은 가격이 조금 있었는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꼬리구이는 식감은 더 쫄깃한 족발 느낌!?

하지만 맛은 족발 맛이 아니었어요!!

뭐랄까 쫄깃하고 불맛도 나는 고소한 맛!? 

그리고 무엇보다 저 소스랑 먹는 게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와서 제대로 먹어봐야겠어요 :)

 

후기가 괜찮았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 

 

궁금하신게 있으면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