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강남역, 신논현역 맛집] 인더비엣 - 소곱창 쌀국수, 팟타이, 반쎄오 JMT

[강남역, 신논현역 맛집] 인더비엣 - 소곱창 쌀국수, 팟타이, 반쎄오 JMT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맛집을 책임지는 라이언 딘입니다 :)

오늘은 신논현역 주변에 근무하시는 분들,

강남역, 신논현역 주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요즘 같이 추운날 따뜻한 쌀국수가 생각나시는 분들,

여기는 꼭 가야합니다!!

 

강남역 쌀국수 하면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제가 가본 강남역 주변 베트남 식당 중에는 여기가 최고였습니다. Good Good

맛도 좋은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서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습니다.

 

그럼 리얼 후기를 시작해 볼게요 Let's go~

 


 

정말 외관도 깔끔하고,

동남아 느낌을 주는 지붕도 있네요!? ㅎㅎ

도심 속에서 만나는 휴양지 컨셉이라고 하네요.

 

주변은 매우 한적했습니다.

역시 맛집은 찾아가는 맛이죠!!


 

인더비엣 레스토랑 소개.

운영시간: 매일 11시~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부대시설: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 유료 주차장이 매우 많습니다. (낮에 가시는 거라면 식당 앞 도로에 가능할 것 같아요.)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2길 13, 신논현역 7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서초 푸르지오 아파트 앞)

 


여기는 따로 메뉴판이 없고,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 PC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따로 직원을 부르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들도 이미지 파일이 다 있어서 메뉴 고르기도 좋았습니다.!

 

 


 

정말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많았으나....

저는 칼칼한 게 너무 머고 싶어서 소곱창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매운 음식들은 메뉴에 따로 포함되어 있고,

맵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매운맛에 약해서 중간단계로 주문했더니 딱 신라면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쌀국수만 먹으면 아쉬우니 새우 칠리 볶음을 주문했는데, 쉽게 말해서 해산물이 더 들어간 팟타이예요.

 


짜잔~~

바쁜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10분!? 안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반쎄오도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안 하기 잘했습니다...

진짜 사진처럼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쌀국수는 면도 1번은 리필해 준다는데 

대식가 아니면 리필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맛을 평가하자면 음....

소곱창 쌀국수: ★★★★

새우 칠리 볶음면:

 

소곱창 쌀국수는 꼭 주문하세요!! 

소곱창도 많이 들어가 있고 안에 곱도 가득해서 진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또한 입맛에 맞게 맵기 조절도 가능하니까,

저처럼 매운 걸 좋아하지만 못 먹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메뉴입니다 :)

 

새우 칠리 볶음면은 음... 그냥 아는 맛이라서 그런지 그냥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별은 3개만 ^^ 

그래도 해산물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그건 또 좋았습니다.

 

 


 

보이시나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억지로도 먹었더니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다 먹어서 뿌듯하네요 ^^ ㅎㅎ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베트남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보이시나요!? 숨은 맛집이라 거의 식사시간에는 만석입니다....

어중간한 시간에 가시면 기다리셔야 돼요....

리셉션 옆에 웨이팅 기계도 있을 정도..... 

 

그래도 아직 많이 알려진 맛집이 아니라서,

다른 유명한 쌀국수 집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으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가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내부도 깔끔하고 예뻐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

그리고 조명이 예뻐서 사진도 잘 나온다고 여자친구가 좋아했어요!

데이트하러 가신다면 여자친구분이 100% 만족할 거예요 :)

 

 

후기가 괜찮았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 

 

궁금하신 게 있으면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