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을지다락 도산공원] 강남, 신사동, 압구정 여심저격 데이트 파스타 맛집.

[을지다락 도산공원] 강남, 신사동, 압구정 여심저격 데이트 파스타 맛집.

 

 

'을지다락 도산공원 압구정로데오 찐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맛집과 데이트를 추천해 주는 라이언 딘입니다.

 

오늘은 강남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숨은 가성비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정말 여심저격!! 가성비!! 데이트 맛집이라고 자부합니다.!!

특히 꾸덕한 파스타! 근데 느끼하지 않은 매콤한 크림 파스타! 바로 여기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 볼게요. Go Go Go

 


외관

짜잔! 도착해서 외부 모습 한 장 찰칵!

외관은 정말 깔끔합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저 모던한 감성 보이시나요?? 

간판부터 창문까지 깔끔하고 모던함이 벌써부터 데이트 맛집이었습니다.

 

을지다락 도산공원점 레스토랑 소개.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25 2층 / (지번) 신사동 644-18 2층

번호: 0507-1358-9197

찾아오는 길: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8분 거리입니다.

운영 시간: 주말 및 공휴일 11:30 ~ 21:30 (No Break Time) /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5:15~16:30)

주차: 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 가능. 주차 위치는 차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30343098?c=14141550.1092978,4512708.3851573,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을지다락 도산공원

map.naver.com

 

 

 


주차장 가는 길.

주차는 레스토랑 건물이 아닌 골목만 돌면 30초 거리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바로 보이실 거예요.

거기서 직원이 발레파킹을 해주며,

발레 비용으로는 현금 or 계좌이체로 3천 원입니다.

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 가능하며, 따로 식당 영수증은 필요 없었습니다.

 

 

!을지다락 주차장 지도!

 

 

 


 

입구부터 시~작

1층 입구부터 샹들리에와 전신 거울이 딱!

포토존을 만들어 주셨는데

그냥 가는 것도 예의가 아니겠죠?! ㅎㅎ

 

 


 

여기는 1.5층?! 

반층 올라오니 또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도 많이 나오는 이 곳!

포즈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그럼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습니다.

 


식당 들어가기 전부터 완전 감성 인테리어.

사진 찍을게 너무 많았어요....

근데 대충 찍어도 잘나오네요 ㅎㅎ

 

여기까지가 입구 사진,

이제 들어가 볼까요!? 

 


 

내부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완전 여심저격 레스토랑이어서 그런지

정말 남자보다 여성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남자들끼리 가면 

많이 뻘쭘할 수 있어요....

 

원래 여기가 엄청 핫해서 

웨이팅도 길고 예약도 하고 온다는데

저는 평일 오후 5시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적당히 있었어요.

 


 

자리를 잡으면 이렇게 바로 세팅을 해줍니다.

메뉴판도 깔끔 식기류도 깔끔 

그리고 대리석 테이블까지 

역시 여성분들이 많이 오는 데는

이유가 다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여기는 사회적 거리두기여도 따로 

간격 유지는 안 해둔 거 같았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알아서 다 떨어져서 앉아 있었어요.

 

주문이나 필요한 게 있으시면 

테이블에 있는 벨을 흔들어 주시면 

직원분이 옵니다.

저는 남자라 그런지 살짝 뻘쭘했네요... 허허

 

 


대표 메뉴는 다락오므라이스, 매콤크림파스타 입니다.

저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매콤크림파스타와 찹목살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보시죠!!

음식 색감과 접시도 정말 예쁘네요ㅋㅋ 

 


매콤크림파스타!! 

 

세 가지 치즈와 크림소스랑 매콤한 향신료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솔직한 평가로서,

5점 만점에 7.5점 줍니다!!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다 먹을 때까지 느끼함도 전혀 없었고,

매콤함도 탁 쏘고 빠져서 조화로움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무슨 말인지는 드셔 보시면 알 거예요.

딱 이 맛입니다. ㅎㅎㅎ

 


찹목살스테이크!!

그릴드 목살과 그릴드 베지터블, 메시 포테이토 위에 치즈를 뿌려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와사비와 홀그레인 소스가 같이 나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하나씩 먹어 봤는데 고기도 그렇고 메시 포테이토도 

정말 간이 알맞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조화롭게 먹을게 많다 보니 각자

본인의 취향에 맞게 먹으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 살짝에 홀그레인 찍어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전체적으로 맛있기는 하지만, 

파스타에 비하면 조금 점수가 떨어지네요.

 

다음에 또 방문의사 5점 만점에 10점!

전체적으로 음식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강남에서 데이트할 때.

2. 강남에서 여성분들끼리 모일 때.

3. 소개팅 할 때.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