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해족단 신림역술집,신림데이트,신림족발

해족단 신림역술집,신림데이트,신림족발

 

술은 안 먹고 안주만 먹게 되는
감성 술집, 이색 술집, 데이트하기 좋은

!! 해족단!!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로 230 (주차장 X)

찾아오는 길: 신림역 6번 출구로 나와 도보 6분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서울 말고도 인천에도 있으니 인천이 가까우신 분들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이 전체적으로 밝게 나왔지만 

내부는 조금 더 어둡고 인테리어들이 감성적입니다.

무엇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시끄럽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

테이블 형식도 있고 오픈 키친을 볼 수 있는 바 형식으로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선선한 날에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일찍 가신다면 원하시는 자리에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메뉴판!!

 

 

 

주문한 메뉴: 4개 (돼지 아니에요....)

주문한 음식은 밑에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정말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 이여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ㅜㅜ

 


 

 

1. 바삭 족발 아삭숙주

 

 

 

해족단 오면 꼭 주문해야 되는 튀김족발!! 

여기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예요.

아마 가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주문합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놀랄 정도였어요 ~..~

처음 먹어보는 맛?? 자꾸 생각나는 맛?? 

그리고 취향에 맞게 소스도 3가지가 나옵니다.

칠리소스 / 겨자소스 / 소금 

저는 겨자를 안 좋아해서 칠리, 소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그리고 족발 튀김만 먹다 보면 조금 무겁고 느끼한데 아삭 숙주랑 같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또 다른 새로운 맛??

왜 같이 주는지 먹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족발 시키면 나오는 뼈도 튀겨서 나오는데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뼈에 붙어있는 살이

찐 찐 찐 찐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2. 명란 크림 파스타

 

 

 

 

제가 파스타랑 명란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시켜 봤습니다.

기대를 별로 안 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먼저 크림소스가 많아서 좋았고

꾸덕한데 느끼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명란의 그 짭조름한 맛이 더해지니까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 족발 먹고 부족하다면 파스타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

 


 

3. 육사시미+돌문어 숙회 set

 

 

 

 

솔직히 이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배불러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보통입니다.

엄청 부드럽다, 신선하다도 별로 느끼지는 못했어요....;; 

역시 이런 날 거는 전문점에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4. 바지락 술찜

 

 

 

 

마지막 메뉴 바지락 술찜입니다.

너무 음식만 먹어서 술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딱 소주 한잔하기 좋은 맛과 간이였습니다.

마늘향도 적당히 들어가서 한잔에 한입 하다 보면

술이 쭉 쭉 쭉 잘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아마 튀김 족발 주문하시면 맛있어서 식사하느라 술을 못 드실 거예요!

그럴 때 딱 바지락 술찜 주문하셔서 술을 드시면

알차게 마무리하고 오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위치는 여기입니다. ↓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
그리고 좋아요👍 같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