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목동 이탈리아 찐맛집! 분위기 깡패!

목동 이탈리아 찐맛집! 분위기 깡패!

 

안녕하세요, 새로운 블로거 DD(Dynamite Dean)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목2동에 있는 "Park's Lab"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웨이팅은 없으니 빨리 가보세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가본사람은 없는 음식맛집+분위기 맛집입니다.

데이트, 기념일, 썸탈때 가도 정말 좋아요 Good!! 

저의 씨크릿 맛집인데 너무 유명해져서 웨이팅 생길까 걱정입니다.... 

 

 

 

 

 

 

 

운영 시간 & 메뉴판

 

 

 

 

런치타임에는 파스타를 위주로한 메뉴판이 따로 있고 디너타임에는 Bar Time 위주로 메뉴가 따로 있어서 점심, 저녁 둘 다 가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시간이 안돼서 점심시간에는 아직 못 가봤는데 파스타가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ㅜ.ㅜ

곧 다녀와서 파스타 후기도 남길게요!!

 

런치타임 메뉴판!

 

 

 

 

 

디너타임 메뉴판!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좌석은 전부 와인바 형식으로 따로 테이블은 없습니다.

주방은 오픈형 주방으로 앉아서 셰프님이 음식 하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메뉴판까지 감성을 더하기 위해 따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저는 프리미엄 양갈비(260g), 로제 소스와 해산물 리조또, 오늘의 하우스 레드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주류를 주문하면 방울토마토와 고기가 들어있는 애피타이저를 줍니다.

이름 말씀해 주셨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맛은 그냥 애피타이저로 먹을만한 보통!? 


 

 

 

 

양갈비를 바로 앞에서 이렇게 구워주세요! 

냄새가 너무 좋으니까 기다리는 동안 침나와서 너무 힘들었어요....;;

양갈비를 이렇게 그릴에 직접 구워주시고 리조또도 바로 앞에서 바로 만들어 주세요!! 

 

 

드디어 나온 음식들 :>

 

 

 

 

정말 다 맛있지만 양갈비는 지금까지 먹어본 양갈비 중에 최고였습니다.

양고기 하면 냄새 걱정하시는 분들 많은데 여기는 고기가 질기거나 냄새나는 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와인은 그냥 그랬던 거 같아요. 허허허

 

!!! 여기는 에델바이스를 생맥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

정말 배부르지만 한국에서는 생맥으로 파는 곳이 별로 없어서 맥주 한잔이랑 이탈리아식 오징어튀김과 트러플 감자튀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 :)

 

 

 

 

 

짜잔! 트러플 향이 찐찐찐으로 찐하네요!! 

여기는 맛없는 음식이 없는 거 같아요..... 

알고 보니 사장님이 5성급 특급호텔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가보면 정말 호텔 레스토랑의 퀄리티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장점은 모든 게 장점입니다!

단점은 대중교통으로 가시면 10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근데 이 정도 맛집이라면 10분 정도야 투자할만합니다! 

 

 

 


밑으로 내리면 쿠키사진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종도로 맛있습니다!

양갈비는 손으로 먹어야 바로 이맛 아니겠습니까?? ㅎㅎ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아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