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쟁이

은평 한옥마을, 서울에서 여유로운 힐링하기!

은평 한옥마을, 서울에서 여유로운 힐링하기!

 

안녕하세요, 새로운 블로거 DD(Dynamite Dean)입니다.^^

 

오늘의 주제: 서울에서 한적한 한옥마을 데이트하기!

그건 바로 은평구에 있는 한옥마을인데요.

북촌 한옥마을처럼 사람이 많지도 않고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사람들이 없는 

여유로운 힐링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ㅎㅎ

 

 

 

 

위치↓

 

 

 

 

 

 

 

저는 신대방 삼거리에서 출발했는데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차로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주차는 한옥마을 들어가시면 카페 주차장, 무료 공용주차장도 있고

사진처럼 길가에 주차하셔도 따로 단속은 없었습니다

저는 공용주차장을 나중에 봐서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너무 예뻐서
사진 먼저 한 장 찍었네요. ㅎㅎ

이 날은 구름도 너무 예쁜 날이였습니다.

 

 


1인 1잔 카페

카페 이용안내

매일: 10:00 ~ 21:30 (월요일 휴무)

 

 

 

 

은평 한옥마을에서 가장 핫한 카페 1인 1잔이에요.

차가 저렇게 많았는데 길가에 사람들이 왜 없었나 했는데

전부 카페에 있었습니다. ㅜㅜ

처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옆에 있는 카페들로 갔는데

이럴 수가 전부다 자리가 꽉 차서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차피 기다릴 거 가장 유명한 카페에서 기다리자 라는 마음으로 다시 "1인1잔"으로 왔습니다.

1,2층은 자리가 있는데 3,4,5층은 자리가 없어서

약 15분 기다렸다가 4층에 있는 자리를 잡았습니다.

각 층마다 컨셉이 조금씩 다르고 5층에는 작게나마 루프탑도 있습니다.

5층은 사진만 찍으러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 (루프탑 사진은 밑에 있어요!)

주차는 가능하지만 매우 협소하여 길가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처음에 모르고 갔다가 카페 주차장 기다리는데 20분은 낭비한 것 같아요... ㅠㅠ

여러분들은 저처럼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매우 협소해서 초보 운전자이시면 사고 나기 딱 좋겠더라고요.

 


 

 

 

 

다양한 떡도 팔지만 후기가 좋지 않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밀크티를 주문하고 4층으로 왔습니다.

그래도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인스타에 나오는 포토존 자리는 나오지 않네요... ㅜㅜ

그래도 조용하게 유튜브 보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

위에 사진 2개는 5층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 밑에 2개는 4층 테이블 좌석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산이랑 한옥마을이 같이 있으니까 사진이 너무 예뻤어요.

 

 

 

카페를 나와서 한옥마을 투어 시작!

 

 

 

 

사진 잘 나왔나요?? ㅎㅎ 

괜찮으시다면 4개의 인물사진 중에 가장 잘 나온 사진 하나만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

여기는 배경이 정말 맛집이라서 여러분들도 놀러 가신다면 이렇게 멋진 감성 사진, 인생 사진을 많이 찍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거리두기 2.5단계에 데이트 장소를 추천한다면 저는 여기를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토요일인데 카페에만 사람이 많고 한옥마을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이렇게 눈치 안보고 자유롭게 찍을 수 있어요!

다들 코로나, 건강 조심하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좋아요, 구독🙏 같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