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쟁이 Daily Look

탑텐 숏패딩 갓성비 3만원!!

탑텐 숏패딩 갓성비 3만원!!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미니멀한 갓성비 숏패딩을

알려드릴게요!! (절대 광고 아닙니다)

남성이라 표기되어 있지만 사이즈가 다양해서

남녀 상관없이 커플룩으로도 가능할 것 같아요!

밑으로 내리면 모델들 사진이 있는데

남, 녀 모델들이 입은 사진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뚜둥!  탑텐 폴라리스 숏 다운 파카  !뚜둥!

 

 

 

 

패딩 하면 보통 아무리 싸야 10만원 이상인데

지금 탑텐에서 숏패딩을 36,000원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구매하세요!

이정도면 뭐 저렴한 니트 가격 아닌가요?? 

회원가입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구매 가능하게

네이버 페이가 지원되니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할인 방법은 홈페이지에 있으니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구매 링크는 맨 밑에 있습니다 :)

 


 

색상

 

 

원래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인기가 좋아서 현재는 검정, 네이비 색상만 남았네요...ㅜㅜ

제가 조금만 더 빨리 발견했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사이즈는 아직 전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Get! 하세요! 아마 이번주 지나면 검정색은

사이즈가 많이 없어질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예뻐 보였는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ㅜㅜ

그레이 색상 있었으면 제가 구매하고 후기까지 

남겨드리고 싶었는데 검정색은 이미 있어서 아쉽네요.....


 

사이즈 & 제품설명

 

 

솜털 80% + 깃털 20% 인게 조금 아쉽지만

이 가격에 디테일들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뒷 기장만 길게 나와서 보온성과 멋을 둘 다 살려주는 거 같아요!

이러한 제품에 이 가격이면 저는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투용으로 출퇴근에 입으시기에도 가격 부담도 없고

만족하실 거 같아요 :) 


모델 착용사진

 

 

이렇게 커플 패딩으로도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남자 모델 사진처럼 저렇게 포멀 하게 입고 위에 입어도

멋스러워 보이네요!

아래 구매 링크 들어가시면 실제로 구매하신 분들의 후기들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구매링크!!

https://shopping.naver.com/style/fashionbrand/stores/100221343/products/5084736143

 

남성) 폴라리스 숏 다운 파카 (폴라리스 EX D80/20)_MSZ4JP1902

TOPTEN10

shopping.naver.com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언제나 댓글에 남겨주세요 :)
그리고 좋아요👍 같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