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쟁이 Daily Look

나이키 에어포스 1 올백 화이트, 최대 77,000원에 추가 할인 방법까지.

나이키 에어포스 1 올백 화이트, 최대 77,000원에 추가 할인 방법까지.

 

안녕하세요 라이언 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나이키 국민운동화로 1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운동화입니다.

 

그만큼 이 운동화는 베스트, 밀리언셀러로 대부분 학창 시절 때부터 지금까지 많이 신으시고 신어봤을 그 운동화입니다.

 

더 놀라운 건!!

십 년이 지나도 가격은 항상 10만 원 이상 이였는데 지금 "Hmall"에서 특가 할인을 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들고 왔습니다.

 

일명 "에어포스 1 올백, 올 화이트 색상입니다.!!!

 

여러분 고민하는 순간 사이즈가 사라집니다. ㅠㅠ 

고민하시는 분들은 우선 구매하시는걸 추천립니다.!!

아마 추석이 다가와서 일시적으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아요.

 

 

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68099606&type=&bdTrkArea=36&searchTerm=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315122-111

현대Hmall

www.hyundaihmall.com

 

특히 화이트 색상은 어떠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매력적인 신발입니다.

전부 흰색이어서 부담스럽거나 관리하는 것을 힘들어하시는 분들 이어도 걱정 마세요.

이 신말은 너무 깨끗한 것보다는 약간 때도 좀 묻고 빈티지해져야 더 멋스러운 신발이에요.!!

 

아! 그리고 상품 배송은 현재 추석을 앞둔 상태라 9월 28일 전에 구매하셔야 이번 달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추석 연휴 이후 순차 배송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혹시 상품교환은 회수 및 검품까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추가 할인 방법!

위에 사진을 보시면 현재 20% 할인으로 82,56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고도 많이 없고 할인도 잘 안 하는 상품이라 20% 할인도 너무 고마운 가격인데 제가 추가로 5000원을 더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결제하실 때 카카오 페이로 하시면 무조건 5천 원 할인되니까 꼭 이용해 보세요.

만약 카카오페이를 사용해 본 적이 없으신 분들도 걱정 마세요.

카카오페이는 카드정보 하나만 입력하면 끝!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카카오페이가 5천 원씩 할인을 많이 하고 있으니까 이번 기회에 등록하시고 할인들 받아 가세요~~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부분 카드사들은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하네요.~~

 


사이즈(Size)

사이즈는 5 단위로 나온 상품입니다.

현재 남아 있는 사이즈는 250, 255, 260, 265, 270, 275까지만 남아 있습니다.

 

꿀팁 하나!

에어포스는 살짝 크게 나오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정사이즈보다는 한 사이즈 다운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워낙 유명한 신발이기 때문에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까먹으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꿀팁 둘!

신발이 기본적으로 무게가 조금 있어서 일부로 오버 사이즈로 구매 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신발끈을 조여도 헐떡헐떡 거려서 불편해요... ㅜㅜ

그리고 가죽이기 때문에 신다 보면 발에 맞게 늘어나기도 합니다.!!

 

 


 

 

여러분 에어포스 1은 사실 운동화로 나와서 밑에 중창이 푹신한 착용감을 주기 위해 숨구멍?이라고 해야 될까요??

작은 구멍들이 있어서 착용감이 매우 좋고, 추가로 키높이 효과까지 있습니다. WoW~~

 

그리고 조금 더 이 아이를 칭찬하자면, 

이렇게 올 화이트이지만 밋밋하지 않고 투박하게 보이는 만큼 내구성도 너무 좋은 슈즈예요.!!

역시 클래식은 영원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옆모습 중창에는 Nike Air로고가 딱!! 있습니다.

 

밑에 바박 부분에도 나이키 로고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ㅎㅎ

 

 


 

 

 

 

마지막 에어포스의 뒷모습입니다. 

 

슬슬 가을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흰색 신발 코디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다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신발이 너무 좋은 게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와이드 슬랙스에도 너무 찰떡궁합이에요.

 

처음에는 너무 흰색이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것도 그때만 느낄 수 있는 멋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조금 빈티지한 면이 더해진다면 어글리 슈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정말 만능 신발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같이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언제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저의 블로그에 오시면 다른 할인상품들이나 남친룩 코디도 올려 두었으니 많이 활용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